본문 바로가기
비디오게임/PS3

PS3 고스트 버스터즈 더 게임 (Ghost busters: The Video Game) 오픈케이스

by 맵시나 2015. 5. 6.
반응형

그동안 밀봉새제품으로 구매하려고 여기저기 찾다가 드디어 구매한 PS3 고스트 버스터즈 더 게임 오픈케이스 입니다.

 

 

 

고스트버스터즈 영화를 좋아해서 예전부터 덤핑되면 구매할려고 기다리다 시기를 놓쳤었는데 늦었지만 2만원대에 밀봉새제품으로 구매했으니 만족합니다. 중고도 2만원대에 팔더군요.

 

 

 

고스트버스터즈 25주년을 기념해서 2009년에 발매되었고요. 음성 / 자막 영문, 설명서만 한글입니다. 출시 초기에 XBOX360 에 비해 그래픽이 심하게 나쁘다는 지적이 많았는데 패치를 해서 해결했다고 하네요. 실제로 해보니 지금도 봐줄만한 그래픽수준입니다.

 

여주인공이 시고니 위버 에서 알리사 밀라노 로 바뀐게 특징이네요.

 

 

 

 

인터넷 멀티플레이가 된다고해서 기대했는데 지금은 서버를 닫았는지 실행이 안되더군요.

고스트버스터즈 영화에서 듣던 음악이나 노래가 흘러나오는 점은 마음에 드는데 고스트버스터즈 뮤직비디오 Ray Parker Jr - Ghostbusters 도 포함했으면 했는데 없는게 살짝 아쉽네여.

 

 

 

 

설명서는 흑백. 생각보다는 조작이 복잡하고 까다로운 면이 있어서 난이도는 약간 있다고 느껴지네요.

 

 

 

 

고스트버스터즈 더 게임 제작영상 Making of GHOSTBUSTERS THE VIDEO GAME 유튜브 영상입니다. 실제 고스트버스터즈 영화출연했던 배우들이 나오네요. 2014년에 세상을 떠난 이곤 박사역의 해롤드 래미스 를 비롯해서 댄 애크로이드, 여비서 애니 포츠 등의 인터뷰가 나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