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디오게임/PS3

PS3 엑스컴 에너미 언노운 (XCOM: Enemy Unknown) 오픈케이스

by 맵시나 2014. 12. 14.
반응형

PS3 엑스컴 에너미 언노운 (XCOM: Enemy Unknown) 오픈케이스 입니다.

밀봉새제품을 4000원대에 판매하길레 충동구매했네요.

 

 

엑스컴은 예전에 PC챔프 라는 게임잡지에서 MS-DOS 용 XCOM 1, 2 정품을 부록으로 주면서 알게된 게임인데 엑스컴 에너미 언노운 이라는 이름을 달고 새로 나왔지요. 자막한글화까지 했지만 국내에선 인기가 별로 없었는지 4000원대에 새제품을 구매하게 되네요.

 

 

 

 

외계인관련 영화나 게임을 좋아하는 편인데 엑스컴의 세계관이나 분위기도 마음에 드네요.

 

 

 

 

 

PS3 엑스컴 에너미 언노운 구성품들입니다.

 

 

 

 

약간의 인스톨을 거치고 게임을 시작해봤는데 지금 기준으론 그래픽이 좋다곤 못하겠네요. 게임 중간중간 디스크에서 로딩을 자주 하는것도 단점이네요.

 

 

 

 

 

자막한글화가 잘되어있는점은 좋습니다.

 

 

 

 

초반만 진행해봤는데 예전 DOS 용 XCOM과 게임진행방식이 비슷하네요. 으스스한 분위기에 나름 긴장도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