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디오게임/PS3

PS3 그란투리스모6 한글판 초회한정판 구입

by 맵시나 2014. 10. 23.
반응형

PS3 그란투리스모6 초회한정판이 싸게 풀리고 있다는 소식에 오래간만에 PS3 게임을 구입했습니다.

 

 

 

2만원에 구입한 PS3 그란투리스모6 초회한정판. 예전에 그란5 초회판 구매할때 5만원 넘게 줬는데 그란6는 인기가 예전만 못하네요.

 

 

 

 

읽을거리가 풍부한 Beyond the apex 스페셜 가이드북 한글판이 포함. 그란투리스모5 가이드북과 내용면에서 비슷하긴한 그래도 새롭게 추가된 부분이 많아서 만족.

 

게임도 역시 자막 한글화가 잘 되어 있구요. 근데 처음 구동시 업데이트패치 받고 설치하는데 3-4시간 넘게 걸려서 게임시작도 하기전에 진이 다 빠지네요..

 

 

 

 

자동차잡지에서도 보기 힘든 전문적인 내용이 많아서 변역하느라 고생하셨을듯 합니다.

 

 

 

 

그란투리스모5 와 비교해 그란투리스모6는 그래픽, 로딩속도가 많이 좋아졌고 자동차들의 움직임도 좀 더 사실적으로 변한것 같네요. 반면 자동차 엔진 사운드는 여전히 앵앵거리는 전자음의 느낌이 많아서 그다지 좋아진것 같지는 않고요. 게임플레이 방식도 전과 비슷해서 좀 질리는 경향이 있네요.

 

온라인플레이로비에 들어가보면 예전 그란5 만큼은 아니지만 많이들 플레이 하고 있더군요. 아시아서버에선 한국방은 별로 안보이고 홍콩, 일본방이 많이 보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