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디오게임/PS3

PS3 스트리트 파이터 X 철권 (Street Fighter X Tekken), 매드캐츠 파이트패드 SD 오픈케이스

by 맵시나 2013. 11. 20.
반응형

PS3 스트리트 파이터 X 철권 (Street Fighter X Tekken), 매드캐츠 파이트패드 SD (Mad Catz FightPad SD) 오픈케이스 입니다.

 

 

 

 

 

몇달 전에 스트리트 파이터 X 철권 일반판을 12000원에 구입했는데 지금은 일반판이 4700원, 스페셜 에디션은 7200원에 팔고 있네요. 그나마 다행인건 매드캐츠 파이트패드 SD 가 품절되기전에 건진거네요.

 

 

 

 

 

일반판이라 특별한건 없어 보임.

 

 

 

 

그래픽과 사운드는 상당히 괜찮은 편이고 자막 한글화가 되어 있습니다.

 

 

 

 

철권 시리즈는 그다지 익숙치 않아서 스트리트 파이터 캐릭터 위주로 플레이 하는데 조작이나 룰이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와는 많이 달라서 적응하는데 좀 시간이 필요하더군여. 또 멀티플레이시 스트리트 파이터의 커맨드 입력식 필살기보다는 철권 스타일의 콤보 위주로 게임이 흐르데요.

 

 

 

 

 

몇달 전이긴 하지만 멀티플레이하는 사람들은 그런데로 있었습니다. 지금은 어떨지.

 

 

 

 

 

PS3 용 매드캐츠 파이트패드 SD 입니다.

 

 

 

 

 

격투게임용 6버튼 패드가 하나 필요해서 같이 구매했었지요.

 

 

 

 

매드캐츠 파이트패드 SD 윗면은 유광재질이고 전체적으로 모난곳이 없고 둥그스름해서 그립감이 괜찮습니다.

 

 

 

 

방향키 부분이 위로 많이 튀어 나와있고 조작감이 부드러워서 파동권이나 승룡권 입력도 그런데로 잘 되구요.

 

 

 

 

 

뒷면에는 듀얼쇼크 좌, 우 아날로그 스틱을 에뮬레이트 해주는 스위치가 달려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세가새턴 패드랑 모양이 비슷하네요. 유선이라는게 약간 단점이지만 선이 길어서 크게 불편하지는 않고 PC에도 연결해봤는데 MAME 에뮬에서 잘 작동하더군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