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디오게임/PS3

PS3 시간과 영원 토키토와 (時と永遠~トキトワ~) 오픈케이스

by 맵시나 2013. 1. 7.
반응형

세계최초 HD 애니메이션 RPG 라는 말에 끌려서 구입한 PS3 시간과 영원 토키토와 입니다. 일본에서의 악평과 가격 하락이 국내에서도 이어져서 값싸게 1만원에 구입이 가능했습니다.

 

 

시간과 영원 토키토와 일러스트는 참 마음에 듭니다. VOFAN 이라는 대만사람이 그렸다는데..

 

 

 

일러스트와는 달리 게임속의 그림체는 전형적인 일본 애니풍 입니다. 유튜브에 올라온 시간과 영원 토키토와 의 엔딩 스탭롤을 보니 애니메이션 제작쪽에 한국인들도 많이 포함되어 있더군여.

 

 

 

일반판이다 보니 아무래도 구성품은 좀 썰렁합니다.

 

 

 

 

그래도 오리지널 커스텀 테마 2종 다운로드 코드는 있습니다.

 

 

 

 

토키토와 의 등장 인물 소개.

 

 

 

신혼집에서 주변인물들과 대화나 퀘스트 수락등을 할 수 있는데 애니메이션 스러운 움직임을 보여주면서 대화를 나눕니다. 3D 가 대세인 요즘 게임들속에서 나름 새로운 시도를 한것은 대단하다 생각됩니다. 

 

 

 

전투도 애니메이션으로 처리해서 신선한 느낌입니다. 실시간 전투라 손이 좀 바쁘지만 난이도는 쉽다고 느껴지네요. 다른분들의 리뷰를 보면 일본유저들의 악평이 주로 올라와 있는데 저는 반대로 호평 을 올려보겠습니다. ㅎㅎ

 

 

 

아마존재팬에 올라와 있는 시간과 영원 토키토와 의 별4-5개 평들입니다.

 

 

개인차 있지만 자신은 좋은 생각 - 2012/10/22 "이쿠스마키나" (카나가와 현)
캐릭터가 좋다, 전투 장면도 좋았습니다.
한가로이 꾸준히하는 사람이 전문 분야 수도있다,
일단 좋다.
사 손해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차기작 나와 주었으면

 

이것은 귀중한 게임지도 - 2012/10/11 "바나나"
풀 애니메이션 RPG! 라는 말에 흥분하고 샀습니다.
아무튼, 확실히 전체적인 포장은 달콤한 수도 있지만, 전투 명령의 술책이 꽤 즐거워요. 스토리도 밝은하고, 불필요한 것은 생각하지 않고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단단히하고이 작품 만드는 힘들었던 것일까 · · · 애니메이션 자체도 영화 한 편 분?
했던가. 대단 하지요. 이러한 게임은 앞으로도 좀처럼 나오지 않는 것이고 귀중하다고 생각합니다.

 

기대하는 포인트에 따라 차이가 · · · 2012/10/12 - 아가트 러브 "해 -" (이시카와 현)
아직 초반이지만 조금. 전투 시스템은 솔직히 조금 아쉬운 감이 있습니다. 명령 형식은 아니지만, 테일즈 같은 자유도는없고,
전위 후위 2 개 + 좌우에 회피라는 느낌입니다. 콤보든지 카운터도 있습니다 만,별로 수요는 없을 것 지금 곳에 오로지 공격 버튼 연타로 극복 버리고 있습니다.

자신은 RPG가 아닌 어드벤쳐 게임으로 나름대로 평가 해 주셨습니다. 먼저 간단하게 스토리가 나름대로 재미 있을까라고 느꼈습니다.
ADV 게임의 메인이되는 회화 파트에서는​​ 정지 화면 + 텍스트 보내이 주요 것이 기존의 작품이지만, 본작에서는 애니메이션 그려 모션도 추가되어 있기 때문에 장소에 현장감이있다라고 느꼈습니다. 참신한 감각입니다 ♪
캐릭터도 매력적인 면면이 많은 좋은 느낌입니다. 특히 남성 캐릭터가 좋고, 주인공이나 초반에 나오는 스기타 씨가 연기하는 캐릭터는 꽤 웃겨주었습니다 ♪

아직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아 앞으로 전투면 등에서도 플레이하고있는 안에 좋은 방향으로 향해 해주면 좋을까라고 기대하고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RPG를 기대하면 그거 만, 어드벤쳐 게임을 좋아하는 분에게는 꽤 즐길 수있는 작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음악도 따끈 따끈 한 느낌으로 나쁘지 않네요.

 


 

시간과 영원 토키토와 의 프로모션비디오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