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

폴아웃 뉴베가스 (Fallout: New Vegas) 스팀에서 2.49 달러에 구입

by 맵시나 2013. 8. 6.
반응형

스팀 할인기간에 $2.49 달러 주고 구매한 폴아웃 뉴베가스 입니다. 확장팩 포함한 Fallout: New Vegas Ultimate Edition 로 구매할까 했는데 그냥 폴아웃 뉴베가스 본편만 구매했네요.

 

 

 

 

네이버 폴아웃 카페인 The Megaton http://cafe.naver.com/megatons 회원님들이 한글화패치를 만들어주셔서 쉽고 편하게 게임을 할 수 있고요. 스팀판 폴아웃 뉴베가스에서도 한글패치 한번에 설치되서 쉽고 플레이 잘되더군여.

 

 

 

 

 

윈도우7 64비트인데 풀화면에서는 가끔 다운되는 증상이 있어서 윈도우 모드로 했더니 괜찮네요.

전에 폴아웃3 는 시도때도 없이 다운되서 플레이를 포기했었는데 뉴베가스 에서는 어떨지.. 아직 초반 진행중이라.

 

 

 

 

폴아웃하면 생각나는 귀여운 핍보이 3000. 이것저것 잡동사니를 많이 들고 다니는 버릇이 있어서 힘을 많이 올려놓고 시작했네요.

 

 

 

 

한글화 덕분에 공략을 안봐도 진행이 수월해서 RPG 하는 맛이 남. 한글화 해주신 분들 감사 감사합니다.

 

 

 

 

 

국내 게임유통사들도 보따리장사 처럼 겉포장과 설명서만 한글화해서 수입 할게 아니라 한글화 좀 적극적으로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