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삼성 바이러스닥터 (AG-053VKBWQ) 차량용 공기청정기 사용기

by 맵시나 2015. 10. 1.
반응형

자동차 실내 공기청정용으로 구매한 삼성전자 바이러스닥터 (AG-053VKBWQ) 차량용 공기청정기 사용 후기입니다. 가격은 95000원정도로 좀 비싼편이네요.

 

 

 

 

이런 둥그런 종이상자로 포장되어 있네요.

 

 

 

 

내부는 뽁뽁이로 보호.

 

 

 

 

자동차 컵홀더에 들어갈만한 크기와 모양으로 디자인된게 장점.

 

 

삼성전자 바이러스 닥터 AG-053VKBWQ 사양

 

높이 : 169mm ,폭 68mm

무게 : 0.3kg

전원 : DC 12V (24V 차량 사용 불가) 소비전력 : 3.0W

공기정화면적 : 5m

 

 

 

 

 

 

설명서입니다. 가정용 어댑터가 있으면 실내에서도 사용 가능.

 

 

 

 

 

설명서를 보고 뒤쪽 커버를 열어보니 먼지필터와 청소용 솔이 들어있고요. 먼지필터는 교체가 필요없는 반영구적필터라 하는데 청소는 자주 해줘야겠지여.

 

 

 

 

전원을 연결해봤습니다. 오렌지 빛이 날때는 대기상태고 바람나오는 입구를 살짝 눌러서 열고 바람개비모양의 버튼을 터치하면 신호음이 나오면서 작동을 합니다.

 

 

 

 

초록색은 약풍

 

 

 

 

파란색은 강풍입니다. 강풍일때도 소음은 크지않네요. 바람에 코를 대보니 기분탓인지 진짜로 효과가 있는건지 상쾌한 느낌이 나네요.

 

 

차에 설치 후 며칠 사용해봤는데 창문을 자주 열고 다니는 계절이고 비흡연자라 공기질이 크게 좋아졌다는 느낌은 별로 안들고 뭔가 시원한 공기가 나오는 느낌. 심적으로 좀 안심이 된다는 정도네요.

다른 분 사용기엔 담배냄새제거 효과가 있다는걸 보면 공기청정 기능은 어느정도 있다고 생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