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디오게임/PS3

PS3 드래곤볼 레이징 블래스트 오픈케이스

by 맵시나 2010. 11. 27.
반응형
얼마전에 국내에도 PS3용 드래곤볼 레이징 블래스트2 가 발매되면서 드래곤볼 레이징 블래스트1 의 중고가격도 조금 내려간것 같아서 구입했습니다.  



데모로 레이징블래스트2 도 해봤는데 가격이 좀 부담이 되서 1탄부터.. 드래곤볼 레이징 블래스트1 새거는 25000원 정도 하던데 중고로 14000원에 샀네여.



용산 게임발전소 별하나가게라는 곳에서 샀는데 저번에 이 가게에서 PS3 를 엽기배송으로 싸게 구입한지라 다시 여기서 구입했습니다. 과자 한봉지도 같이 보내셨던데 과자보다는 500원정도 가격을 깎는게 좋을듯.. 

 


루리웹 드래곤볼 게시판 보니까 국내에 발매된 2탄은 BGM 이 일판BGM 이 아니라는 얘기도 있던데 사실이라면 좀 그렀네여. 국내유저들이 일판BGM을 선호하는걸 알텐데 왜 그런건지 궁금. 그래서 일판을 구한다는 분들도 계시고..
레이징블래스트1 직접 해보니까 드래곤볼 애니에서 나오던 그 음악이 나와서 진짜 드래곤볼 한다는 실감이 나거든요.




게임CD나 케이스 상태 괜찮고.. 게임메뉴얼은 손때가 좀 보이지만 깨끗한 편.



2편이 나와서 1편은 온라인플레이 지원을 안할까봐 걱정을 했는데 다행이 온라인플레이 되네요. 근데 2탄으로 많이들 옮겨갔는지 온라인대전 방이 1-3 개 정도만 보임. 처음에 조작법도 모르고 무작정 온라인대전부터 해봤는데 대판 깨지고 지금은 싱글플레이로 익히는 중이네요.




유튜브에 올라온 플레이 영상입니다. 인조인간 18호 VS 손오반의 대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