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디오게임/PS3

PS3 아이돌마스터 2 (アイドルマスター2) 오픈케이스

by 맵시나 2011. 10. 28.
반응형

예약구매한 PS3 아이돌마스터2 일반판 입니다. 현재 옥션에서 55000원정도에 팔고있고요.. 아깝게도 예약특전인 애니메생필름은 못 받았네요.
근데 이런 모에한 게임에도 선정성 판정을 내린 게등위놈들은 참 이해할수 없는 집단.



일본어실력이 아주 초보적인 수준인데 게임진행이 좀 까다롭지만 그럭저럭 진행하고 있습니다. 설명서는 번역을 잘해놔서 도움이 좀 되는 편입니다.



PS3 아이돌마스터2 케이스 안쪽의 모습.



등장 인물들의 소개 입니다. 엑스트라에피소드에서 류구코마치의 프로듀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새로 추가된 신곡 소개 입니다.

아이돌마스터2 메인메뉴에서 랭킹을 골라 보면 다른 유저들이 올린 뮤직비디오 PV 을 볼 수 있는데요. 그거 구경하는 재미도 상당하데요. (어제 새벽 3시까지 플레이 해봤는데 그 새벽시간에도 2-3분 간격으로 계속해서 아이돌마스터 덕후들이 만든 PV 가 올라오더군요. 저도 덕후라 하나 올려놯음)

근데 하츠네미쿠 로 만든 PV 도 올라와 있어서 플레이는 못하더라도 감상이나 해볼려고 했는데 유료DLC 라 감상도 안되더군요. 한국PSN 에서 하츠네미쿠 의상 가격을 보니 24600원. 그냥 유튜브 같은데서 보고 말지.. 가격이 무개념이네요.




어느 일본유저의 PS3 아이돌마스터2 초회한정생산판 개봉 동영상 입니다. 아이돌마스터 그라비아포유 도 보이고.. 가격만큼이나 한정판 구성이 푸짐하네요. 번역기로 사연을 읽어보니 이것 때문에 조퇴까지 했다네요. 그냥 꾀병으로 조퇴해도 기분이 날아갈것처럼 좋은데 거기다 저렇게 원하던 게임까지 직접 사오고 아주 그냥 기분 째질 것 같네요.




유튜브 반다이남코채널에 올라온 아이돌마스터 그라비아 포 유 VOL.3 (アイドルマスター グラビアフォーユー!(G4U!) VOL.3) 플레이 동영상 입니다. VOL.3 는 윈터웨어 특집이라고 하네요.

아이돌마스터 그라비아 포 유 시리즈를 보면 예전에 세가새턴이나 3DO 로 나왔던 버쳘카메라맨 (실사 동영상) 이랑 흡사해서 참 해보고 싶네요. 그라비아 포 유 시리즈 만 따로 안파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