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디오게임/닌텐도DS

한국닌텐도 AS센터에 수리보낸 닌텐도DS 도착. 대만족

by 맵시나 2011. 10. 18.
반응형
중고로 구입한 NDSL 이 고장이라 (사연이 궁금하신 분은 보시길 -> http://gameday.tistory.com/29 )

한국닌텐도 AS센터에 보낸지 4일만에 돌아왔습니다. 택배 오가는 이틀빼면 AS는 빠르네요.




접수부터 수리, 배송까지 문자메시지 안내도 계속오고 포장도 튼튼하게 3중 (뽁뽁이, 종이상자, 비닐) 으로 다시해서 보냈네요. 일본회사 특유의 꼼꼼함, 완벽함? 같은게 느껴지더군여.



NDSL 십자버튼을 꽉 눌려야 작동을 해서 수리를 보냈는데 닌텐도AS센터에서 다른 부분도 테스트해서 이상있는 부위를 모두 고쳐서 보냈네요. 수리내역서를 보면 L, R버튼, 십자버튼, CPU기판 등등 6가지나 부품교환되었고요.

<판정내용> 고객님의 수리의뢰품에 대한 증상확인 및 제품검사 결과, 십자버튼, L버튼 고장 증상을 확인하였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제품은 구매일로부터 1년간의 보증기간이 적용(제품제조번호, 보증서, 영수증 필요)되나, 본 제품의 이상 증상은 무상으로 처리해 발송해 드릴 예정입니다. 이에 십자버튼,L버튼 고장 증상의 수리 및 정상작동에 필요한 모든 부품을 교체할 예정입니다. (<수리안내> 참조) 제품의 수리 중에는 예상 이상의 부품이 사용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부품이 추가 교체되더라도 견적금액의 변동은 없습니다. (단, 액체류 침투 건 제외)


중고품이라 보증서도 없고 무료수리보증기간도 지난것 같았는데 수리비가 안들어서 상당히 만족스럽네요.



CPU기판을 교환해서인지 NDSL 을 키니까 이런 초기설정화면이 나오더군요. 새걸로 받은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

예전에는 3만원-6만원정도 수리비를 내면 새걸로 교환해줬다는 분들도 있었는데 요즘에는 그런 경우가 별로 없다는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닌텐도코리아 AS가 요즘 안좋아졌다는 평도 있던데..
제 경우 수리비와 택배비가 전혀 안들었고 잘 느끼지 못했던 고장부위까지 모두 수리되서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