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카시오 CASIO W-735H-2A 전자시계 오픈케이스

by 맵시나 2013. 11. 11.
반응형

전자시계가 필요해서 거의 20년만에 시계를 구입했네요. 예전에 카시오 시계를 썼는데 그때도 고장한번 안나고 잘 썻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도 카시오로 선택했고요.

 

 

 

 

모델명은 카시오 W-735H-2A 입니다. 가격은 32000원 정도 하네요.

 

 

 

 

 

 

중국산이고 상자는 밀봉이 안되어 있습니다.

 

 

 

 

카시오 W-735H-2A 내용물입니다. 정식설명서에는 한글이 없지만 판매자분이 A4 용지에 한글설명서를 프린트해서 보내주셨더군여.

 


 

 

 

 

옆에서 보면 좀 두꺼워보입니다. 대신 액정유리가 돌출되어있지 않아서 기스나 파손걱정은 좀 덜합니다.

 

 

 

 

검정색상은 좀 식상해서 남색 계통으로 골랐는데 만족. 흰색도 있더군요. 흰색은 W-735H-8A2 라는 모델명.

 

 

 

 

100미터 방수, 배터리 10년이라네요. 전에 쓰던 카시오 시계도 멀쩡하던게 배터리 갈고 난 뒤로 방수가 안되서 습기 차고 고장이 나버려서 배터리 10년이라는게 중요하더군요.

 


 

 

 

카시오 W-735H-2A 후면.

 

 

 


 

LED 라이트 기능도 있는데 LIGHT 버튼 누르면 액정 하단 좌우에서 불빛이 나옵니다. 밤에 잘 보임.

 

 


 

 

요즘 휴대전화 때문에 휴대용 시계가 예전보단 인기가 없지만 카시오에서 계속 좋은 시계 만들어 줬으면 좋겠네요.

 

* 1년정도 사용했는데 시계줄이 벌써 끊어졌습니다. 목욕할때도 착용하고 있었더니 시계줄이 금방 삭네요. 정품시계줄은 비싸서 3000원정도하는 저렴한 나토시계줄을 구매해서 사용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