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디오게임/PS3

PS3 그란투리스모5 한글판 오픈케이스

by 맵시나 2010. 12. 4.
반응형
저도 PS3 그란투리스모5 한글판을 구매했습니다. 가격도 비싼데다가 기대치보다 못하다는 평이 많고해서 구입을 망설이다가 일단 직접 해보고 팔던지 말던지 하자는 생각에 질렀네여.



다른분들이 올려주신 그란5 오픈케이스를 많이 보셔서 지겨우시겠지만 암튼 그란5의 구성물들입니다. (옥션에서 얼마전 열린 가위바위보 경기 본선에 운좋게 올라갔는데 경기가 엉망으로 진행되면서 옥션에서 미안하다고 1만포인트를 본선참가자에게 무료로 나눠줬지요. ㅎㅎ 그걸 이용해서 55000원에 구입했습니다.)



가운데 보이는게 스페셜 차량(스텔스 모델 5종 세트)을 PSN에서 다운받을수 있는 카드인데 구매자 모두에게 다 똑같은 차량을 주는것보다는 PS3 복주머니 행사처럼 랜덤으로 차량을 받는다면 더 좋았을것 같네여. 그란5 온라인대전에서 상당수가 저 수퍼카들 위주라.. 은색 아반떼 떼빙이 생각남.



구성품중에는 APEX 특전 가이드북이 제일 마음에 드네요. 300쪽이 넘는데 자동차잡지에 실릴법한 내용들이 가득 실려있습니다.



사진은 클릭해보시면 더 자세히 보실 수 있고요. 개인적으론 F-1 보다는 WRC 가 보는 재미있더군여.





토요타 프리우스는 요즘 국내에서도 종종 보이데요.



그란투리스모5에 나오는 현대자동차의 차량들인데 몇가지 되지도 않으면서 너무 티뷰론이나 투스카니 위주로만 나오는게 불만이네요. 아반떼나 소나타같은 세단형이나 최신형차량도 좀 넣어줬으면 했는데.. 베르나 월드랠리카도 안보이고.. 현대차에서 이런건 좀 적극적으로 참여를 했으면 좋겠는데 아쉽네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