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통풍시트 대신 구매한 다이소 망사 허리쿠션 간단사용기

by 맵시나 2021. 7. 4.
반응형

다이소에서 2000원에 구매한 차량용 망사 허리 쿠션입니다.

 

운전할 때 등에 열이 많이 나는 편이라 여름에 운전하면 등에 땀이 흥건하게 날 때가 많은 편입니다.

운전석 통풍시트가 없어서 다이소에서 망사 허리 쿠션을 구매했는데 확실히 등에 열이 덜 차고 땀도 덜나서 효과는 있네요~

 

 

 

쿠션 고정용 밴드도 있는데 만약 좌석 측면에 에어백이 있다면 고정용 밴드는 채우지 마시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좌석 측면 에어백 작동에 밴드가 방해될 수도 있을 거 같아서요.

 

저는 고정용 밴드 안채우고 사용 중인데 불편한 점은 없네요.

 

 

 

구매해서 사용한 지 1년정도 지났는데 멀쩡한 걸 보니 튼튼한 제품 같습니다. 2000원에 이 정도면 괜찮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