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이케아 6구, 3구 멀티탭 (IKEA KOPPLA) 사용기

by 맵시나 2016. 3. 29.
반응형

이케아 광명점에서 구매한 6구, 3구 멀티탭 (KOPPLA) 사용기 입니다.

 

 

 

한봉지에 멀티탭 2개씩 들어있는데 6구 멀티탭 한봉지 (2개) 1만원, 3구 멀티탭 한봉지 (2개) 8900원 입니다. (이케아 회원가 기준) 시중에 파는 국산 멀티탭 가격과 비슷하거나 조금 더 저렴한 수준같네요.

 

전선 코드 길이는 둘다 1.5M 정도 입니다.

 

 

 

 

보통 국산 멀티탭은 유광이라 번들거리는데 이케아 멀티탭은 무광이라 좀 더 고급스런 느낌이 나네요.

디자인이나 마무리도 깔끔함.

 

사진에 보이는 6구 멀티탭은 전원스위치가 달려있습니다. 접지도 된다고 하네요.

 

 

 

 

스위치를 키면 이렇게 빨간불이 들어오고요. 코드 꼽고 뺄때 상당히 뻑뻑합니다. 팔힘이 약하신 분은 안들어간다고 고장이 아닐까 생각하시는데 안전을 위해서 뻑뻑하게 만든다더군여.

 

사진상으론 잘 안보이지만 MAX 3680W / 230V 요렇게 최대허용용량? 이 적혀있습니다. 멀티탭을 쓸땐 최대허용용량까지 쓰면 위험하니 80% 정도만 쓰라고 하지요.

 

 


 

 

뒤쪽에는 KOPPLA 6구 멀티탭 제품사양이 적혀있고요. 6개월 정도 진공청소기를 연결해서 사용중인데 고장없고 괜찮습니다.

 

 

 

 

 

이번엔 이케아 3구 멀티탭 (KOPPLA) 입니다. 전원스위치 없는 멀티탭.

 

 


 

 

최대허용용량 MAX 3680W / 230V

 



 

 

 

3구 멀티탭은 공유기에 연결해서 6개월정도 쓰고 있는데 이상없습니다.

듣보잡 멀티탭보단 AS 교환 잘해주는 이케아 멀티탭이 그나마 믿을만한것 같아서 구입했는데 만족하면서 사용중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