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디오게임/닌텐도DS

닌텐도DS 테트리스DS (NDS - Tetris DS) 오픈케이스

by 맵시나 2012. 3. 24.
반응형


닌텐도DS (NDS) 용 테트리스DS 정식발매판 새제품의 가격이 2900원까지 떨어져서 한개 구매했습니다. 가격이 무진장 싸네요.



80년대 컴퓨터학습 이라는 잡지에서 소련 과학자가 만든 테트리스 라는 퍼즐게임이 인기를 끌고 있다는 기사를 보고 소련에서도 게임을 하긴 하는구나 하고 조금 놀랐던 기억이 나고요. 각종 게임기와 컴퓨터로 이식된 테트리스가 정말 많은데 한번도 테트리스 정품을 구입해본 적이 없어서 이번에 정품으로 테트리스를 구입 했습니다.



테트리스DS 의 구성품들 입니다. 팩과 사용설명서.



테트리스는 게임도중에 나오는 배경화면이 참 중요하지요. 초기에 출시되었던 테트리스 들은 러시아 풍의 음악과 풍경 을 배경으로 깔아줘서 참 이색적이고 기억에 남았는데요. 닌텐도에서도 그걸 잘 알고있는지 테트리스DS 에는 슈퍼마리오 의 플레이화면과 배경음악이 나와서 그걸 보는 재미도 괜찮더군요.



NDS 테트리스DS 의 장점이 인터넷대전인데 위에 사진이 며칠전 인터넷대전중에 찍은 겁니다. 출시된지 꽤 오래된 게임이라 인터넷플레이 하는 사람이 없을줄 알았는데 의외로 꽤 있습니다.



위쪽 화면이 상대편, 아래쪽이 제가 플레이하는 화면인데 제 테트리스 실력이 딸려서 지기는 했지만 재미있더군요. 상대가 일본인이라 그런지 렉도 없고 잘 되더군요.
반응형